세계자연유산전 '성산일출봉' - 허영숙 작가 두 번째 개인 사진전시회

2017. 10. 25. 08:11제주도

반응형

제주도의 비경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 사진전시회

제주도의 아름다운 비경을 주제로 열리는 세계자연유산 사진전시회가 제주시에 위치한 갤러리비오톱에서 열립니다. 유명 사진 작가 7명의 릴레이 형식으로 '제주의 아름답게 하는 것들'이란 내용을 사진으로 담아 전시함으로써 제주도에 격조 높은 사진전시회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제주도의 비경을 주제로 한 것이라 제주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가기에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세계자연유산전이 열리고 있는 갤러리비오톱


허영숙 작가(홍예님)의 '성산일출봉' 사진전시회를 하루 앞두고 막바지 전시회 준비를 한다고 해 직접 방문했습니다.


성산일출봉을 주제로 열리는 사진전이라 성산주변과 성산일출봉의 모습이 고스란히 사진으로 멋지게 담긴 모습입니다. 아름다운 사진전시회를 위해 사진관련 지인분들도 오셔셔 직접 사진을 걸어 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지인분들이 사진 전문작가다 보니 세심하게 작품 하나 하나에 신경을 쓰는 모습에 숙연해집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비경에 맞게 사진들이 모두 감동 그자체입니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을 사진으로 더 멋지게 감성적으로 담아주신 허영숙 작가(홍예님)의 사진전시회 10월 25일~ 10월 31일갤러리비오톱에서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격조 높은 제주도의 비경 직접 오셔셔 구경하시고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랍니다. 그외 다른 사진 작가들의 작품은 릴레이 형식으로 12월10일까지 갤러리비오톱에서 전시하고 있으니 시간 나실때 가족, 친구, 연인과 격조 높은 사진전시회 관람을 권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