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먼지'이것' 하나로 OK!

2017. 4. 3. 06:42라이프

반응형

노트북 주변 먼지제거하는 방법

하루 몇 시간은 저랑 동고동락하는 노트북인데 뭐가 그리 바쁜지 청소를 제대로 하지 못해 오늘 보니 완전 꼬질꼬질하더군요.. 나름대로 집 안 청소를 깔끔하게 하는 편이라고 생각했지만 집 안 청소만 깔끔하게 하면 뭐하나요.. 정작 하루에 몇 시간 작업을 하는 공간이 먼지가 가득한데.... 그래서 오늘 컴퓨터를 하기 전에 잠깐 노트북 주변 먼지제거부터 하기로 했습니다.



먼지가 눈에 보이도록 꼬질한 노트북 주변



물론 노트북 주변 뿐만 아니라 모니터도 먼지가 꼬질꼬질하네요...



제가 오늘 노트북 주변 청소를 하기 위해 준비한 것은 바로 안경 닦을때 사용하는 수건입니다. ' 에게게.. 안경 닦는 수건이 먼지도 닦아 지나? ' 라고 의아하실 분들이 계실텐데요..눈이 나빠 안경을 쓰는 분들이라면 나름대로 공감이 갈겁니다. 안경 닦을때 먼지 뿐만 아니라 이물질도 완벽하게 제거해 준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럼 노트북 주변 먼지를 안경 닦는 수건으로 닦아 볼까요... 아참...닦을때 마구잡이로 닦는 것이 아닌 순서대로 닦으심 먼지가 다시 묻는 일은 없답니다. 사진처럼 위에서 아래로 내려 오면서 먼저 닦아 주세요



순서대로 닦아야 먼지가 다시 묻지 않아! 어떤가요.. 한번 안경 닦는 수건으로 닦았을 뿐인데 먼지가 제거 되었죠.



이제 반대편 사이드 부분도 먼지제거 하실게요... 방향은 위에서 아래로..



이번에 노트북 아래 부분을 닦을건데요.. 아래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닦으시면 됩니다.눈에 보이던 그 많던 먼지가  한방에 제거되었죠.



짜잔... 힘들이지 않고 안경 닦는 수건으로 깔끔하게 노트북 주변 먼지가 제거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니 속이 다 시원할 정도로 깔끔하게 먼지가 제거된 모습입니다.




먼지를 제거하는 김에 모니터도 한번 닦아야겠습니다. 그래야 나름 노트북 주변 먼지 완벽 제거죠..ㅎㅎ노트북 주변 먼지를 다 닦고 나니 안경 닦는 수건이 많이 더러워졌습니다.



노트북 주변 먼지를 머금은 안경 닦는 수건



그럼 얼마나 더러워졌는지 사진으로 비교해 볼까요...위의 왼쪽 사진이 먼지 닦은 사진입니다..오른쪽과 비교되죠. 혹시나 사진을 따로 찍어서 비교 불가라고 억지 쓰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반으로 접은 부분을 펼쳐서 비교해 보겠습니다. 어떤가요.. 색깔이 선명하게 차이가 나죠... 으이구....더러워...으웩! 노트북 먼지 이젠 안경 닦는 수건으로 한번만 닦아 주세요..완전 수월하게 먼지제거를 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