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포장을 풀려는데 가위가 없다면?

2017. 2. 19. 05:19라이프

반응형

박스에 포장된 노끈 가위없이 푸는 방법

무거운 박스나 택배배달이 오면 간혹 노끈으로 칭칭 감아 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노끈을 풀려는데 가위가 없다면 순간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칼을 찾게 되는 일인데요..오늘은 칼, 가위가 필요없는 노끈 쉽게 푸는 방법 포스팅입니다. 이 방법은 아무리 잘 묶어진 노끈이라도 한 방에 해결 가능한 방법이니 알아 두면 생활 속에서 유용할 듯요..
 


이 방법은 남편이 가르쳐 준 노하우로 우리 블친님들과 공유해 볼까합니다. 만약 박스로 포장된 택배에 이렇게 노란 노끈이 묶여 온다면 한번 해 보시길.....뭐..... 가위가 있다면 더 쉽게 제거되겠지만 없다는 전제하에서 푸는 법이니 토다는 분 없으시길..헤헤....



노끈을 잘 살펴보면 두 곳이 연결되어 있는 부분을 군데군데 발견하실겁니다. 그 부분을 이용하면 정말 수월하게 노끈을 풀 수 있습니다.



손톱으로 연결된 부분을 뜯듯이 분리시켜 주세요.. 물론 힘을 많이 들이지 않아도 되니 손톱 아플거란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음새를 제거해 보면 풀같은 접착 성분으로 붙어 있는데 이 부분이 쉽게 떨어집니다. 아마도 이 부분은 따로 풀을 칠한 것이 아닌 포장을 할때 열로 녹여서 노끈을 붙게 만든 것 같아요.
 



힘을 들이지 않고 이렇게 단단하게 포장된 노끈은 쉽게 분리가 되어 버립니다. 나머지도 그 방법으로 제거해 주심 됩니다.
 


화살표로 지정된 방향으로 뜯기만 하면 노끈 분리 완성..
 



어때요..가위 없이도 이렇게 단단하게 포장된 노끈 쉽게 풀었죠... 생각보다 힘을 많이 가하지 않고도 수월하게 분리가 되니 가위가 없을때 이런 노끈 포장이 배달되었을땐 제가 가르쳐 준 방법으로 노끈을 풀어 보세요.. 아참... 칼도 사용해도 되지만 위험할 수 있으니 그땐 더 조심 조심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