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도 빵 터진 족욕과 좌욕 동시에 하는 나만의 방법

2017. 1. 25. 08:13라이프

반응형

욕실이 좁을때 족욕과 좌욕 동시에 하는 팁!

잔머리의 대가라는 남편의 말에 그저 웃음 짓는 아낙입니다. 몇 년 전 의료기기 전문점에서 건강을 위해 구입한 좌욕할 수 있게 나오는 통을 하나 구입했는데 솔직히 거의 사용을 안 했습니다. 사실상 욕조가 있으면 거의 사용이 안되는 그런 용도더라구요. 좌욕을 할거면 그냥 욕조에 물을 받아 샤워하기 전 잠깐 하면 되는 일인데 싶어서죠. 오늘은 욕조가 없는 욕실에서 편하게 앉아서 하는 나만의 좌욕법 포스팅입니다. 남편이 좌욕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더니 이내 빵 터진 일이었죠... ㅋㅋㅋㅋㅋ



[ 남편도 빵 터진 족욕과 좌욕 동시에 하는 팁 ]



제일 먼저 준비할 것은 좌욕을 할 수 있는 전용통이나 세수대야를 준비해 주세요. 전용통이 없을때는 세수대야로....그리고 족욕을 할 수 있는 발이 들어가는 대야도 준비하삼요...



족욕과 좌욕을 할 수 있는 세정제를 조금 넣은 뒤 온수를 통에 각각 부어 주세요. 욕실이라 샤워기를 이용하면 수월하겠죠.



짜잔..... 좌욕과 족욕을 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되었슴돠~ ㅎㅎㅎㅎㅎ



이제 편하게 앉아서 좌욕도 하고 족욕도 해 주세요. 욕실 문을 꼭꼭 닫아 놓으면 춥지도 않으니 굿굿굿!



물의 온도가 낮아 졌다 싶음 온수를 더 채워 주심 되구요..... 일단, 족욕하는 사진은 설정이니 상상금물~ ㅋㅋㅋ



족욕과 좌욕을 하고 난 뒤엔 그 물로 욕실 청소도 간단히 해 주시공....따뜻한 온수로 샤워하고 나오심 완전 기분 상쾌 몸 상쾌~



물론 평소 변기는 청결하게 유지하는 걸로~

 


여기서 잠깐! 족욕이나 좌욕은 저녁 퇴근 후 샤워 하기 전에 약 10분 간 해 주시고 샤워를 하심 심신의 피로가 풀려서 잠도 잘 와요... 평소 화장실에서 핸드폰이나 책을 자주 보시는 분들은 오래된 습관을 버리지 못한다면 좌욕과 족욕을 하면서 핸드폰이나 책을 보시는 방법도 괜춘할 듯요.. 명절이 코 앞에 다가 오니 안 아프던 몸이 몸살이 난다는 분들...오늘 제가 한 방법대로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 주는 좌욕과 족욕 한 번 따라해 보세요.. 100%는 아니지만 90%는 피로가 풀릴거예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