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걀판 200% 활용법

2016. 10. 19. 19:45라이프

반응형

종이달걀판 이렇게 활용했어요!

요즘 달걀이 조금 비싸더군요... 30개 한 판에 6,500원 정도......불과 몇 달 전만 해도 두 판 가격이었는데.....하여간 평소 달걀을 좋아하다 보니 달걀은 늘 떨어지지 않게 사 먹고 있습니다. 어제는 30개 한 판을 구입하지 않고 25개 들어 있는 대란을 구입했어요. 평소에 구입하던 것도 특란이었는데 생각보다 더 크게 느껴져서 기분 업~



오호....그런데 종이달걀판이 30개 한 판인 것과 차이가 좀 나더라구요... 상당히 두꺼웠습니다. 왠지 안정감이 팍팍~



달걀은 따로 빼 냉장고에 보관~ 아무리 봐도 종이달걀판이 두껍고 단단해 그냥 버리긴 좀 ~ 그래서 재활용했어요...



평소 페인트와 붓은 한 통에 다 넣어 보관하고 있거든요.. 이 모든 것을 두꺼운 종이달걀판에 정리하기로 했어요.



종이달걀판이 두꺼워서 좋은데.... 페인트도 딱 맞게 들어 갑니다. 완전 깔맞춤~ ㅎㅎ



생각보다 너무 괜춘해요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될 뿐 아니라....



한 눈에 원하는 색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색이 있는 페인트는 종류가 별로 없어 섞어서 사용하는데 대부분 조금 남아 있는 통에 넣어 보관하거든요...이렇게 정리하니 찾기도 쉽고 굿!



페인트를 정리하고 나서 여유진 자리는 붓을 정리했어요.



붓도 크기별로 있어 이렇게 정리해 놓으니 사용하기 너무 쉬워요



가게 모든 인테리어는 제가 하는 편이라 자주 페인트를 칠하곤 해요... 정리가 잘되니 일하기도 수월~



사용하지 않을때는 제 전용 테이블 의자에 두기로~



어떤가요... 종이달걀판으로 페인트 정리는 물론 붓도 깔끔하게 정리되었죠.. 소소한 팁이지만 사용하는 사람에겐 아주 유용하게 활용되니 200% 활용법 아닐런지..... 뭐든 버리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습관 어쩔땐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때가 많습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