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포맛집,덕천맛집] 최고 품질만을 고집하는 금관한우 구포점

2014. 11. 21. 02:02맛집

반응형

금관한우 구포점

구포에 이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기집이 있다니 정말 놀라운 하루였습니다. 한번씩 구포장날이면 장터만 구경하고 그곳에서 먹거리를 해결하고 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착한 고기집을 가 본 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한번 들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한 음식점이었습니다.

 

제가 간 곳은 구포에 위치한 금관한우입니다. 이곳에 오시려면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되구요.. 자동차를 가지고 오실 분들은 넓은 주차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으니 맘 편히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구포 구명역과 바로 연결된 금관한우 구포점

 

평일이라서 그런지 차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더 넓어 보이는 주차공간입니다. 연말 가족 모임이나 친구와의 모임에 완전 괜찮을 듯 하네요..요즘엔 음식점에 가더라도 주차시설이 불편하면 가기 부담스럽잖아요.

 

내부시설은 고기를 직접 장만 하는 장소와 홀,룸, 놀이공간등 다양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고기는 손님이 주문시 직접 장만해 주기도 하지만 예약 손님이 많을땐 미리 몇 시간전에 장만해서 냉장고에 넣어 두기도 해요.

 

금관한우 구포점

 

금관한우 구포점 어린이 놀이공간

한우와 와인과의 만남 정말 특별하죠..이곳에서도 와인을 종류별로 비치해 놓고 있었습니다.

 

주문 후, 테이블 세팅입니다. 싱싱한 재료를 이용해서 만든 요리들이 정말 맘에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다시 한번 더 가보고 싶다는 충동이 마구 일어나네요.

 

원하는 고기를 구입한 후 테이블에 오면 알아서 채소와 요리들이 세팅이 됩니다.

 

싱싱한 육회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육회의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느낀다는 것은 그만큼 신선하다는 뜻이겠죠.

 

한우 꽃등심

 

마블링이 장난이 아닙니다. 빨리 구워 먹고 싶다는 생각 뿐....워낙 고기를 좋아하다 보니 고기만 봐도 침이 꼴딱.....ㅎㅎㅎ

 

한우는 역시 불이 좋아야 하죠.. 참숯이 정말 크기도 일정하고 좋더라구요...일단 매우 흡족한 미소작렬...

 

쇠고기는 석쇠가 적당히 달궈진 상태에 올려야 잘 구울 수 있습니다.

 

물론 굽는 것도 너무 자주 뒤집는 것이 아닌 한쪽이 적당히 익었을때 뒤집어주는 센스..

 

고기의 육즙은 불조절에 있다는거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너무 자주 뒤집거나 오랫동안 두고 뒤집으면 쇠고기의 육질을 느낄 수 없고 질긴 상태의 고기맛을 느끼게 됩니다.

 

뜨아..... 입 속에 넣어 고기의 육질을 느껴 봅니다. 정말 입에서 사르르 육회 보다 더 맛나게 느껴집니다. 이래서 고기는 신선함 첫번째..불조절이 두번째인 것 같아요..

 

한우집에 와서 고기로 배 채우는 일은 거의 없을 듯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양에 괜찮았던 느낌... 하지만 밥 들어가는 곳은 늘 따로 있죠...... 고기 배 따로 밥 배 따로......ㅋㅋㅋ

 

된장국과 비빔냉면을 식사로 시켰습니다. 된장국은 꽃게가 가득해 게맛이 확실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된장국과 함께 나오는 반찬은 콩반찬

 

김치

 

시금치무침이 나왔습니다. 반찬도 너무 짜지 않고 삼삼해 개인적으로 입에 맞았습니다.

 

비빔냉면

 

비빔냉면은 다른 곳과 달리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난 뒤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어 보여 잠깐 내부를 둘러 보았습니다. 1층 홀과 2층 홀, 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시원스레 큰 창때문인지 더 밝아 보이는 2층 구조..그리고 밖이 훤히 내려다 보여 분위기도 은근 있더군요. 거기다 맘에 들었던 장소는 룸이 인원수대로 예약 가능하게 꾸며져 있어 좋았습니다. 오붓하게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어 굿.......

 

결혼 피로연 장소로도 적합한 구조로 되어 있는 룸....

넓은 주차장에 신선한 한우 그리고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소(룸,홀)가 구비되어 있어 각종 모임에도 손색이 없어 보이는 음식점이었습니다. 물론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지하철(구명역)이 바로 연결되어 정말 괜찮았던 기억입니다.

 

[금관한우 구포점]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2동 969
주차가능 / 연중무휴

매장전화번호 - 051-959-9292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