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두피관리,덕천동두피관리,김해탈모,양산탈모] 두피.탈모엔 헤솔!

2014. 10. 3. 23:54생활속 기사

반응형

30대 후반 갑자기 시작된 탈모때문에 영 신경이 이만저만 쓰이는게 아닌데 의외로 남편은 느긋한 모습입니다. 유전적인 요인이라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는 표현에 그저 씁쓸해지도 하지만 왠지 두피관리에 좀 신경을 써 줘야할 것 같은 생각에 두피관리하는 샵을 시간을 내어 남편을 데리고 다녀 왔어요. 해운대구에서 조금 먼거리인 북구 덕천동에 위치한 두피관리샵이었지만 워낙 입소문이 자자해 한번은 꼭 들리고 싶은 그런 곳이었죠.

 

덕천동이지만 이곳은 은근 찾기 쉽더라구요.. 덕천로터리 가기전 조흥은행 건물이 있는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어 구포시장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봐 봄직한 건물이었죠.

 

헤솔 두피클리닉스 덕천점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2동 399-6 덕수B/D 2층 (신한은행2층)
두피상담 010-6402-5846

 

2층 두피관리클리닉 센터에 들어서니 입구에 가격표가 눈에 먼저 띕니다. 다른 곳에서도 두피관리를 받아 봤지만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조금 놀랐어요. 가격표를 보니 두피관리 종류도 맞춤형으로 할 수 있어 필요한 부분만 골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피관리 클리닉 센터에 들어서니 은은한 조명과 차분한 음악이 마음을 먼저 안정시켜 주네요. 미리 예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더 마음이 넉넉해지는 느낌이입니다.

 

상담실과 두피. 탈모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룸

 

처음 오신 분들은 이렇게 두피. 탈모에 관해 설문조사부터 들어갑니다. 자신의 탈모유형, 생활습관, 두피. 탈모상태 그리고 유전적인 요인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설문조사가 이뤄졌습니다.

 

설문조사지를 다 써 놓고 상담을 받기 전 잠시 쉬는 동안 탈모에 관한 임상사례집이 있길래 보게 되었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탈모관리를 받고 효과를 보았다는 내용들이 많아 조금 안심이 되더군요. 남편은 자꾸 유전적인 요인때문에 어쩔 수 없이 탈모를 그냥 방치할 부분이지만 솔직히 아내인 제가 보기엔 머리숱이 자꾸 없어 보이는 것이 신경쓰였거든요.

 

하여간 임상자료집을 먼저 보니 두피관리를 꾸준히 하면 탈모도 많이 완화되겠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약한 이름이 불리어지고 우린 두피관리를 받기 위해 상담실부터 들어 갔어요. 상담을 담당하는 원장님은 부드러운 음성으로 자세하게 남편의 두피 상황을 하나 하나 체크하며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머리카락이 많이 약해지고 두피부분이 붉게 된 것을 보시더니 원장님은 두피에 열이 많고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서 이런 현상이 일어 난다고 하시더군요. 사실 울 남편 평소에 몸에 좀 땀이 많은 편이긴 해요. 그런데 일반 두피자료사진과 비교하니 완전 차이가 너무 많이 납니다. 요즘엔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스트레스때문에 탈모가 많이 진행되고 남편처럼 두피에 이렇게 붉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나마 6개월 전에 두피관리를 한번 받아 본 상태라 두피의 피지 부분은 생각보다 많이 지저분하지 않아 다행이었어요. 아마도 두피에 있는 피지제거하는 샴푸를 사용해서 좀 나은 것 같았습니다. 원장님은 일단 두피에 붉게 된 혈을 좀 풀어주고 두피피지도 제거하면 한결 두피가 좋아진다고 하시더군요..그래서 남편은 약 1시간 조금 넘게 두피 관리를 받았습니다. 관리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뤄져 남편이나 저나 무척 흡족해 했어요..그런 탈모진행을 조금이나마 늦쳐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하는 두피관리 어떻게 진행 되는지 사진과 움짤 동영상으로 포스팅 해 봅니다.

 

 제일 처음 시작한 것은 혈액순환 마사지입니다. 따뜻하게 데운 수건으로 목 주변을 리렉스 해주고 그 다음은 마사지로 몸을 이완시켜 줍니다. 마사지는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께서 맡으셨는데요. 보기에도 어찌나 시원해 보이는지 나도 한번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두번째는 두피 각질제거하는 관리 들어갑니다. 긴 면봉에 아로마두피관리제를 촉촉히 발라서 두피 곳곳을 문지릅니다. 두피 구서구석 면봉으로 닦아가며서 하니 그 정도만 해도 묵은 두피각질이 자연스럽게 다 제거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어찌나 꼼꼼하게 두피에 있는 각질제거를 해 주시는지 보는 사람이 다 시원해지는 느낌..

 

 

각질제거 후엔 샴푸로 깨끗이 두피에 묻어 있는 각질을 제거해 주었어요. 참고로 어찌나 시원하게 샴푸를 하면서 두피마사지를 해 주시는지 나도 두피관리 받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군요.

 

 

샴푸 후 , 상쾌한 기분까지 든다는 남편 .. 이래서 여자들이 미용실에 가서 머리마사지를 받는구나하며 하마디 하더군요. 사실 제가 그렇거든요..ㅋㅋ

 

헉...이건 또 뭥미.... 샴푸 하고 난 뒤 또 다시 두피마시지를 합니다. 머리를 감고 나서 시원한데 두피까지 샤샤샥 긁어주듯 마사지를 해주니 엄청 시원하다고 하네요. 앙...나도 두피마사지 받고 싶당...

 

 

두피에 묻은 각종 피지를 다 제거하고 난 후엔 또 다시 두피관리가 들어갑니다. 두피관리하는 영양제를 기본으로 다양한 기구를 이용해 두피마사지도 병행하더군요. 이걸 자주 받으면 완전 탈모진행의 속도 늦출 수 있겠다라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물론 꾸준한 관리와 식이요법 그리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도 병행해야 할 부분이지만요..

 

 

거기다 각종 영양 앰플을 사용해 두피에 쏙쏙 영양을 공급하더군요.. 머리가 짭아서 하기 수월하다는 전문가의 한마디에 긴머리는 힘들겠구나하는 생각을 조금 하게 되었어요. 뭐...미용실가도 긴머리는 염색할때 돈이 더 들어가니까요..ㅋ

 

다양한 방법으로 영양을 충분히 두피에 공급하는 모습

 

 

어릴적 엄마가 머리를 만져주면 그렇게 잠이 잘 왔는데 빗같은 것으로 두피마사지를 해 주니 잠이 솔솔 잘 오겠구나하는 생각에 내 머리가 다 시원하더군요... 다음엔 나도 꼭 와서 두피마사지 받고 말테야...

 

 

각종 앰플을 통해 두피 마사지가 끝나면 적외선기구를 이용해 영양 흡수율을 높입니다. 조금 긴 관리였지만 두피엔 완전 영양이 제대로 흡수되었으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뜨아... 두피마사지를 다하고 나니 목 주변과 어깨 그리고 팔등 마무리 마사지까지 시원하게 해 주시네요.  남푠...정말 시원하겠어!

 

 

두피 마사지를 받으면 완전 세상을 다 얻은 듯 몸이 날아 갈 듯이 가벼워졌다는 남편.. 그 모습에 제가 다 흡족했어요. 헉.... 두피 마사지 해 주시는 두피 전문가님 힘들게 다 하고 나서는 인사까지 이쁘게 하십니다. 완전 서비스 대박!

 

두피 마사지를 마치고 옷을 갈아 입기 위해 나 온 남편 무척 흡족해하는 모습입니다. 역시 아내 말을 듣기 잘 했구나하는 그런 표정...ㅋㅋ

 

두피 관리 후 다시 두피 상황을 점검했어요. 헉..그런데 너무도 차이가 많이 나는 두피 색깔... 관리 하기 전에 체크했을때 붉은 색깔의 두피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거기다 두피에 묻은 각질을 제거하고 나니 가늘지만 머리카락이 군데군데 보이네요. 역시 두피관리를 잘 해줘야 두피가 건강하게 자란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두피 관리 전과 후를 사진으로 비교해 가면서 꼼꼼히 설명해 주시는 원장님

 

두피관리 전과 후 비교 사진

 

두피관리를 꼼꼼히 받은 후 남편의 붉었던 두피는 사라지고 엄청 뽀송뽀송한 느낌입니다. 자주는 아니어도 일주일에 한 번씩만 이렇게 관리를 받으면 두피관리 뿐만 아니라 묵은 각질제거는 물론 탈모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더 신경써야겠습니다. 다음에 남편 두피관리하러 가면 저도 한번 헤어스켈링과 두피관리 좀 받아야겠어요.. 저도 요즘 머리가 많이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셩...하여간 탈모는 완전히 머리가 없어질때 관리하는 것이 아닌 머리가 조금씩 빠질때 즈음부터 관리하면 좋다고 하니 그 것 참고하세요.... ^^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