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서 톡톡 튀는 커피숍 [라스타 카페] - 레게풍 인테리어가 가득한 이색카페!

2014. 7. 3. 15:10맛집

반응형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 [라스타 카페]

요즘 전포동 카페거리가 서면에서 이슈입니다. 커피에 관심이 있는 분이나 커피를 즐겨 마시는 분..커피숍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대부분 서면에 위치한 전포동 카페거리를 한 번쯤은 방문하게 된다고 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카페 중에 오늘은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에서 톡톡 튀는 컨셉을 가지고 커피숍을 운영하는 라스타 카페를 소개합니다.

 

라스타란 조금 특이한 이름만큼 가게를 보면 다른 가게와 조금 특색있다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바로 자메이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가게인테리어때문이지요. 먼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부터 가르쳐 드릴께요.

 

라스타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676-8

 

카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카페에 들어서면 왠지 다른 나라에 온 듯한 착각에 빠져 들게 합니다. 레게음악이 흐르고 그에 맞게 꾸며진 자메이카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때문이지요.

 

라스타 카페라스타 카페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예술적인 취향을 가진 분들은 아마 라스타 카페를 자주 찾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와 음악이 잘 어울어진 카페였습니다.

 

카페라스타 카페

 

카페 구조는 1,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은 좌식의자가 있어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기엔 완전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아마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몇 시간은 나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한 분위기 그자체...

 

커피 주문을 하려는데 포스기계에 붙어 있는 사진이 눈에 똭! 제가 생각했던 레게스타일이 맞네요..근데 더 웃긴건 라스타 사장님 헤어스타일도 레게스톼일~~ 멋져부려~

 

카운터 앞에 있는 바구니도 눈에 똭! 마카롱 색깔도 이 가게와 맞추었네요. 완전 감각이 있는 사장님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테리어와 음식의 조합 ..솔직히 맞추기 어려운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

 

물론 주변에 비치된 인테리어도 다 세트로 맞춘 듯 ...너무 괜찮았다는 개인적인 평입니다. 아마 이곳에 하하가 왔다면 무척 흡족해 했을 분위기라는....근데 한번 오지 않았을까요... 제 생각엔 왔을 것도 같아요. 사장님의 포스가 완전 음악과 깊게 관련된 느낌이 팍팍 들었거든요.

 

라스타 카페라스타 카페 사장님 뒷모습.. 워낙 부끄러움을 많이 타셔셔 뒷모습만 찰칵!

 

라스타라스타 카페

 

라스타라스타 카페

 

 

여긴 2층 좌식의자가 있는 곳입니다. 어떤가요.. 연인들이 이곳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잘 안 나가겠죵..우리도 2층에 가고 싶었는데 애기를 데리고 온 손님이 있어 1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헉....... 남푠 왜 이래?

평소 무뚝뚝한 남편 갑자기 포즈를 똭!

 

2층에서 내려 다 본 카페 모습인데요..테이블을 몇 개 더 비치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위에서 내려 다 보니 나름 넓직하니 운치가 있어 좋았다는 평..

 

라스타라스타 카페

 

라스타라스타 카페

 

망고스무디망고스무디

 

망고스무디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마카롱

 

제가 눈여겨 본 마카롱 어떤가요..넘 이쁘죠..

 

치즈케잌

 

치즈케잌은 따듯하게 데워 주셔셔 넘 좋았어요. 대부분 가게는 그냥 차가운 상태로 주시는데 따듯하게 나오니 아메리카노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팥빙수

 

요즘 눈꽃 머시기 팥빙수가 유행처럼 번져 나오고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얼음을 갈아서 만든 옛날 팥빙수가 더 좋더군요. 남편도 추억이 깃든 옛날 팥빙수가 좋다공...

 

도톰한 찹쌀떡과 고소한 견과류 그리고 콩가루가 너무 푸짐하게 올려진 모습입니다. 이런건 이쁘게 인증샷 찍어주는 센스~

 

라스타라스타 카페

 

라스타 카페도 이벤트를 해 주네요.. 헉.... 도장 10회면 음료메뉴 중 한잔 무료...넘 좋아요.. 아참.. 쿠폰도 가게 분위기와 맞췄어요... 앙...넘 귀여워..

 

라스타 카페쿠폰 뒤 모습도 물론 가게 분위기로..

예전에 서면 전포동은 공구거리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하나 둘 가게가 없어지면서 카페가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인지 대부분 카페분위기는 복층식 구조입니다. 천정이 유난히 높다 보니 대부분 카페들이 2층을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고 있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라스타 카페는 자메이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다른 카페와 차별화를 둔 모습이었습니다. '남과 같이 해서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 라는 말처럼 요즘엔 개성이 있고 누구에게나 어필 가능한 컨셉이 있는 카페가 성공할 수 있을거란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