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로 우리나라를 세계에 알리고픈 열혈청년의 마술공연

2014. 6. 10. 07:37부산

반응형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본 특별한 마술공연

해운대 해수욕장은 여름이 되면 피서철인 이전에 볼거리가 많은 한 장소로 유명합니다. 무더운 날씨지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즐겁게 공연하는 가수나 연극인등 다양한 사람들이 해운대 해수욕장 해변에서 멋진 공연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으니까요. 해운대 해수욕장 해변가를 거닐다 보면 다양한 공연을 많이 접하셨을 것 같아요. 오늘은 노래와 춤 공연과 달리 조금 특별한 공연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마술공연..마술공연이라고 하면 보통 특별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공연이라고 생각하는데 해운대 바닷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마술공연이라 왠지 더 뜻깊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아 많은 분들에게 알리려구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멋진 공연을 해 준 이 청년은 조만간 외국에 나가 우리나라를 알리는 마술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금은 엉뚱하기도 하고 허접해 보이긴 해도 늘 그렇듯이 마술공연은 재미로 보며 즐기면 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마술공연을 혼자만의 쇼가 아닌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쇼로 모든 사람들을 즐겁게 해 준 것에 대해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아마 외국에 나가 우리나라를 알리는데는 손색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몸에서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끼와 익살스런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하니까요.

 

마술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외국인(관객)과 함께 공연하는 모습

 

해운대 해수욕장 마술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관광객과 함께 마술을 즐기는 모습

 

다양한 레파토리로 진행된 마술공연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었다는 개인적인 평입니다. 무엇보다도 조금은 서툰 마술처럼 보이지만 그 모습이 더 관객과 하나되는 장이 된 것 같아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벌어진 잠깐 동안의 깜짝 마술공연이었지만 아마도 이 공연을 본 분들이라면 이 열혈청년을 기억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술에 관심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즐겨 주십사하는 소박한 마음을 가지고 한 마술공연 그 모습에서 잠깐 동안이었지만 모든 것을 내려 놓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술, 해운대 해수욕장, 세계에 우리나라를 알리려는 포부가 큰 열혈 청년

Do you like Magic?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