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맛집 미스터스시(Mr.Sushi) 센텀점

2014. 5. 26. 13:14맛집

반응형

미스터스시 센텀점

집 근처에 초밥집이 생겼다는 말에 안 가볼 수 없어 주말 시간을 내어 다녀 왔습니다. 평소 직장인들이 밀집된 곳이라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없을거란 개인적인 생각으로 갔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식사를 즐기고 계시더군요. 아마도 인근 아파트에서 온 분들이 많아서일까라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가족단위의 손님이 제법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주차장이 잘 완비되어 식사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는 생각도...

미스터스시(Mr.Sushi) 센텀점 주소 아래 참조


내부에 들어서니 은은한 조명과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찌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연회석을 겸비한 좌석들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제법 넓은 규모에 흡족해 했다는....

미스터스시

일식집 분위기와 사뭇 다른 초밥집이었지만 왠지 분위기는 호텔스런 느낌

손님

가족단위의 손님이 유난히 많은 주말


미스터스시

메뉴판을 보니 1인분 기준으로 만원 정도하구요.. 초밥 개수와 종류에 따라 가격이 추가로 결정되었습니다.

미스터스시

테이블에 올려진 종이를 보니 초밥 먹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네요..처음 초밥을 드시는 분들에겐 유용한 정보일 듯..우린 초밥특세트와 장어덮밥 그리고 새우를 시켰습니다.

미스터스시

요리를 주문 후 주위 한번 더 인증샷..ㅎㅎ

미스터스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뭐든 조금만 부족하면 종업원을 부르는 것이 조금 귀찮기도 하고 인력 낭비라는 생각이 들어셩..뭐..요즘에는 셀프가 대세라 오히려 이렇게 딱 정리해서 놓아 두는게 손님들에겐 편할 듯..

샐러드

주문을 받자마자 바로 샐러드가 나오네요.

샐러드

샐러드

채소

초밥을 좋아하는 울 남편.. 먼저 채소로 속을 채우공....ㅋ

초밥

샐러드

초밥

드디어 우리가 시킨 초밥이 나왔습니다. 연어, 전복, 새우, 광어, 농어, 문어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나왔습니다.

초밥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세팅한 모습이 이쁘네요..

미스터스시

다른 종류의 초밥에 각기 다른 데코레이션이 되어 있어 초밥이란 음식이 제일 사람 손이 많이 가는 정성 가득한 음식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초밥

초밥

장어덮밥

이건 장어덮밥입니다. 전 초밥보다 장어를 워낙 좋아해서리.. 따로 하나 더 시켰어요..

장어

장어덮밥 위에는 달걀말이와 잔파, 그리고 무순이 데코레이션으로 올라 왔어요.

장어덮밥

생각보다 삼삼한 맛의 장어덮밥이 개인적으로 입에 맞았다는...전 소스가 너무 강하면 장어 본연의 맛을 잃는 것 같아 아쉽더라구요..

튀김

생새우튀김

새우

모둠튀김을 시킬까 하다 생새우튀김을 시켰어요.. 새우를 워낙 좋아해서...ㅎ

생새우

역시 새우는 생새우 튀김이야!

미스터스시 센텀

미스터스시 센텀점

스시

테이블옆에 비치되어 필요한 만큼 덜어 먹어 좋았어요..

스시

우리가 시킨 요리예요.. 많아 보이긴 해도 워낙 식성이 좋아서 후딱 해치웠다는..

전복

전복초밥을 비롯해 다야한 종류의 초밥이 입맛을 사로 잡았어요.. 사진으로 보시면서 미스터스시의 초밥 종류 확인해 보시길...


초밥

적절한 밥과 초 그리고 스시의 배합이 좋았다는게 개인적인 평입니다.

미스터스시

집 인근에 이렇게 괜찮은 초밥집이 생겨서 넘 좋다는 생각이 많이 든 하루였어요.

미스터스시

식사를 하다 옆을 보니 신제품출시된 메뉴도 있네요..이건 다음에 먹어 보는 걸로...

스시

식사를 마친 후 가게 입구에 놓여진 수족관을 보니 더 믿음이 가는 스시집이었어요..

스시

센텀에 위치한 도심 속 빌딩숲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아 다음에 가면 줄을 서는건 아닌지 조금 걱정스런 생각동...ㅎㅎ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초밥집에 어울리게 맛도 좋았던 것이 제일 좋았어요. 거기다 금상첨화로 인테리어도 괜찮아 맘 편히 식사를 즐기고 온 하루였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긴해도 주변에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지만 아무래도 맛으로 승부하면 오래도록 번창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은 든 음식점이었습니다. 아참.. 미스터스시는 부산에 3군데 있어요.. 동래점과 중동점도 있으니 가까운 곳에 가서 맛난 초밥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전 집과 가까운 센텀점에서..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