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술집/부산대게] 부산의 퓨전 대게요리 여기 다 모였네!

2014. 5. 1. 19:41맛집

반응형

경성대 술집/ 부산대게 전문점 크랩비

부산 경성대에 대게 요리 전문점이 있었다는 것에 놀라운 하루였습니다. 대게라고 하면 대부분 기장을 생각하게 되는데 그 생각을 이번 기회에 완전히 접게 되었다는 이야기... 무엇보다도 다양한 퓨전 대게 요리에 놀랐습니다. 거기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 맛있는 대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부산 경성대 주변에 위치한 대게 요리 전문점 '크랩비어' 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이 가게를 '크랩비' 라고도 부르더군요.. 뭐..크랩비나 크랩비어나 한자 차이라 외우기는 쉬울 듯 합니다.

네비게이션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 3동 58-4번지 엠파이어빌딩 5층
전화번호 - 051-623-8007

경성대, 크랩비

경성대 크랩비 대게 요리

크랩비어, 경성대

분위기 좋은 자리를 골라 앉으니 종업원이 메뉴판을 먼저 갖다 주면서 추천요리를 선정해 주시네요.. 신메뉴라고 드셔 보라는데 왠지 호감이 팍팍..

크랩비

따듯한 식빵과 생크림, 신선한 양배추 샐러드가 깔끔하니 차려 집니다.

크랩비

요리가 나오기 전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마시며 가게 안 분위기 몇 컷 찍어 봤어요.. 경성대에 이런 곳이 있었나 할 정도로 젊음이 넘치는 대게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랩비

적당한 조명과 분위기 있는 음악... 너무 늦은 시각에 들어와서 조금 미안했지만 종업원 말로는 평소엔 북적북적해 이런 분위기를 싫어하는 분들은 일부러 늦은 시각을 택한다고 하네요.

크랩비

아마도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게 요리전문점 솔직히 흔하지 않잖아요..무엇보다도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겠다는 생각이 샤샤삭..

크랩비어

크랩비어 내부

크랩비어

단체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회식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크랩비, 대게

울 남편도 이런 분위기 넘 좋다며 싱글벙글..

크랩비 메뉴

대게가 그려진 크랩비 메뉴판

대게

보통 세트 메뉴로 많이들 드신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그리 높지 않아서 좋았어요. 근데 직접 먹어 보니 양이 너무 많아 대게를 먹고 배 불렀다라는 소릴 하게 된 것은 이 집 뿐이었다는...

스파게티 칠리 크랩, 대게 튀김 모듬

우린 사장님이 추천해 준 요리 즉, 스파게티 칠리 크랩과 대게 튀김 모듬을 먹었습니다.

킹크랩

스파게티 칠리 크랩

대게

평소에 먹었던 킹크랩은 솔직히 발라 먹는 것도 힘이 들고 무엇보다도 양이 적어서 실망인데 이 집은 완전 양이 푸짐했어요.. 무엇보다도 대게와 킹크랩을 감싼 칠리소스가 완전 관건이었어요.

경성대 술집,

사장님이 추천한 신메뉴 스파게티 칠리 크랩

대게

양도 많고 맛도 일품이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거기다 한 가지 더 요리를 시켰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하면서 먹었다는....ㅎ

대게

크랩을 감싼 칠리소스로 스파게티에 묻혀 먹으면 완전 일품

킹크랩

스파게티도 맛나고 킹크랩도 맛나고 먹는 내내 기분이 황홀했어요.

스파게티 칠리 크랩

스파게티 칠리 크랩

스파케티 칠리 크랩

스파게티 칠리 크랩

안주

킹크랩의 살도 야들야들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시원한 맥주가 그냥 막 넘어가게 만드는 안주

요리

첫번째 요리를 먹고 나서 두번째 요리가 올때까지 잠깐 숨을 돌리면서 주위 풍경 사진기로 찰칵

대게 버터구이 모듬 튀김

드디어 두 번째 요리가 나왔어요.. 대게 버터구이 모듬 튀김

대게

퓨전요리의 극치를 보여주는 요리들이 많아 이 집에 오면 한 가지씩 다 시켜 먹어 보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생기더군요.

대게요리

평소 튀김 요리를 좋아하다 보니 두 번째 시킨 대게 버터구이 모듬 튀김 요리는 절 완전 만족시키는 요리였습니다.

대게

대게 버터구이 모듬 튀김

경성대

대게 버터구이 모듬 튀김

대게요리

맛있는 대게요리를 배 터지게 먹고 나니 후식까지 나옵니다. 정말 손님의 입을 즐겁게 하려고 작정을 한 곳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

크랩비

시원한 음료수를 한 잔으로 맛있는 대게요리 마무리했어요.. 입구에 아이스크림도 공짜로 먹을 수 있다고 했는데 도저히 그것까진 못 먹겠더군요.. 참...나... 평소 대게집 가면 대게로 배 채우는 일은 거의 없는데 이곳은 대게로 배 채우고 다른 것을 못 먹을 정도로 만족 시키는 양이었습니다.


젊음의 거리이자 대학가의 번화가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경성대 .. 평소 자주 가는 곳이긴 하지만 솔직히 이번에 이렇게 좋은 먹거리를 파는 곳이 있다는 것에 너무 놀랐어요.. 비싼 대게 요리를 저렴하면서도 배 부르게 먹을 수 있고 다양한 퓨전요리로 손님들의 입을 즐겁게 해 준 경성대 대게 요리전문점 크랩비는 아마도 부산에서 최고의 맛집이 될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게 요리.. 아직도 비싸다고만 생각하시나요..그럼 경성대 크랩비로 가 보세요.. 14가지 이상의 킹크랩, 대게 요리를 맛 볼 수 있을 겁니다. ^^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