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이 발에 너무 꽉 낀다면? 이 방법으로 해결해봐~

평소 너무 편한 신발을 신어서일까...간혹 저처럼 어딜 가려고 어쩌다 꺼내 신는 신발 너무 꽉 끼어 불편하시적 없으신가요? 누구나 그렇듯이 신발이 불편하면 어딜 가더라도 하루가 정말 피곤해지지요..이른 새벽..... 발이 너무 통통 부어 신으려고 한 신발이 너무 꽉 끼는 바람에 신고 나가기도 전에 발이 불편.......... ㅡㅡ;;;


하지만..... 걱정 없어요.....ㅎㅎ '이것' 으로 간단히 해결 할 수 있으니까요....

주부 9단이 알려주는 꽉 끼는 신발 편하게 신는 꿀팁으로 오늘 포스팅 시작해 봅니다.

오늘 신고갈 남편이 신을 신발과 제가 신을 신발 현관에 미리 내 놓았어요..

뜨아..... 간만에 신어서일까...아님 발에 살이 쪄서 일까....... 아님 발이 통통 부어서일까....영 신기가 불편했어요..

이럴땐 두꺼운 양말을 신고 신발을 신은 채...

신발에 드라이기로 열을 가하면 신발 가죽이 쉽게 늘어 납니다.

불편한 쪽을 중점적으로 드라이기 열을 가했어요.

앞쪽과 뒤쪽이 제일 불편해 드라이기 열을 집중적으로 .....

그리고 난 뒤 신고 나갈 양말을 신고 신발을 신었더니 발이 엄청 편해졌어요.

너무 늘였나?!....... ㅋㅋㅋㅋㅋ 완전 편해요...

이제 오랜만에 비행기타고 육지여행......고고씽.....

드라이기 하나로 너무도 편해진 신발.....완전 굿이예요... 참고로... 구두가 발에 꽉 낄때도 제가 알려준 방법으로 신발을 편하게 늘려 보세요. 단, 양말은 수명양말이 아닌 일반양말을 신고~~ 가을이 되니 이곳저곳 여행 많이 다니시죠.... 이럴땐 편한 신발 신고 나가야 피로가 덜 쌓입니다. ^^